Sustainability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지속적인 성장과 인류의 행복 증진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합니다.

고객가치제고

customer-centeric management
고객 중심 경영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행복한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관계자 모두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정책과 고객중심문화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과 기업을 더 가깝게…

고객중심 세부실행방안

핵심 과제

세부실행방안

1

구성원들이 공감하는
고객 가치지향점 설정과 과제 제시

고객 관점의 비전 및 고객가치 지향점 수립
전 구성원 대상 캠페인 전개

2

고객 관점의 조직 및 개인 업무 정의

고객 관점 업무 정의 프로세스 실행
업무 정의 촉진 및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

3

고객 관점에서 보기

고객과의 만남의 의견 수렴을 위한 C/S 활동

4

고객 관점의 조직 운영

고객 니즈 대응 강화를 위한 목적형 조직 운영 준비

5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행동 가이드라인 수립

행동 가이드라인 수립

customer Experience

우리는 고객경험 중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타겟

Happy Messaging Family

기업, 지자체/공공기관/공기업, 협회, 통신사, ICT&TECH 기업

CX지향점

Reasonable

합리

Customized

맞춤

Trust

신뢰

핵심경험

안정적인 솔루션 품질과 합리적 가격

다양한 메시징 채널 통합 서비스

뛰어난 조사데이터 품질과 신뢰 있는 보고서

핵심
게이트웨이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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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sag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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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