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우리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감동적인 경험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겠습니다.

기술지원센터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장애에 대한 신속한 대처를 위해 전문인력을 배치하고 각종 업무 처리에 대한 기술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시징 게이트웨이 고객사 전용기술지원센터(CMS)

메시징 고객은 기술지원센터(cms.mono.co.kr)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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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 mono@mono.co.kr

평일 09:30 ~ 17:3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 공휴일 휴무

메시징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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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메시징시스템(U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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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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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톡(TelT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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